종로 자매육회집의 육탕이 먹었습니다.

Posted by 따봉아빠
2017. 2. 19. 09:00 일상

종로 자매육회집의 육탕이 먹었습니다.





오늘도 역시 퇴근후 맴버들을 데리고


종로에 유명한 종로 자매육회집에가서


육탕이와 함께  맥주를 먹고 왔습니다.


종로자매육회집 너무 유명해서 안가보신 분들은


없겠죠~~


장기에프머리 고브라덜, 쭈그리표정 쿤상


답없네..... ㅋㅋ





우선 우리는 맥주 각 1병식 각자 따라마시기로 하고


자매육회집 육탕이 주문하였습니다.


고기국을 주는데 국물이 일품입니다. ㅎㅎ





종로5가 자매육회집의 육탕이가 무엇인지 사진보시면 


아시겠죠??? 육회 낙지를 탕탕탕 조사 논거죠 ㅎㅎㅎ


먹기 좋게 쿤상이에게 비비라고 시켰습니다.


이런건 막내가 하는거라며 ㅋㅋㅋ





낙지가 살아있어 육회를 잡고 있답니다. ㅎㅎㅎ


기름장에 찍은다음 김에 싸먹으면 하`~~


종로오가 자매육회집 사랑한다~~~





종로 자매육회집을 온게 3차였지요 아마 ㅋㅋㅋ


쿤상이는 술이 떡이 되서 졸려해서 


얼렁 먹고 집에 갔답니다. ㅎㅎ


술한잔 생각날때  종로5가로 오세요~~


맛집이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