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5가 치킨맛집 계동치킨 드셔보신분

Posted by 따봉아빠
2017. 2. 18. 10:00 일상

종로5가 치킨맛집 계동치킨 드셔보신분





안녕하세요^^


종로5가 치킨맛집으로 유명한 계동치킨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계동치킨 드셔보신분들은 다른 치킨으론


만족 못하시지 않나요?


제가 우리 동상들과 또 뭉쳤습니다.


고브라덜, 쭈구리 쿤상과 간단하게 치맥 먹으로 왔던 계동치킨^^





종로오가에 위치하고 있는 치킨지존 계동치킨


몇년전부터 따봉아빠는 계동치킨에 빠져있습니다.


우리 동생들 데리고 일끝나고 꼭 먹어봐야 한다며


강제로 데려온곳 ㅎㅎㅎㅎㅎ


쿤상이는 5호선타고 집에가야한다며.. 종로오가를 왜가야하냐며


투덜투덜.... 한대 쥐어박고 싶었지만 뎀빌까봐 그르지도 못하고


아오~~~





생맥주에 마늘간장치킨 ~~~


환상의 조합 종로5가 계동치킨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  다른치킨은 저를 만족을 왜 못시킬까요 ㅎㅎ


투덜대던 쭈글이 쿤상이도 맛있다며 ㅋㅋㅋㅋㅋ 


손이 쉬지 않았어요 ㅎㅎㅎ





ㅎㅎㅎ 보이시나요 싹싹 비운 우리 테이블 ㅎㅎㅎ


종로5가 계동치킨이 본점 이라는점 아시는분? 


1층과 지하로 되어있으며 치킨도 엄청 빨리 나옵니다.


우리는 다먹고 딱 하나 닭의 목부의 남았는데 서로 눈치를 보고 있어


막내 쭈글이 쿤상이 먹고 떨어지라고 입에 넣어 조써요 ㅎㅎㅎ





이번에 자신이 사겠다며 종로5가 계동치킨 카운터 앞에서


당당히 계산하고 있는 쭈그리 쿤상이


이번만큼은 쭈그리처럼 안보이네요 ㅎㅎ 


멋있다 이준성이이~~~


엄청 맛있게 잘먹고 따봉이와 따봉엄니가 기다리는 


집을로 ㄱㄱㄱ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