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아오리라멘 빅뱅승리가 하는 그 곳!!!

Posted by 따봉아빠
2017. 10. 22. 00:45 일상

강남역 아오리라멘 빅뱅승리가 하는 그 곳!!!











지나갈 때마다 줄서 있는 걸 보고


언젠간 '아오리라멘' 저기를 가봐야겠다!


하고 있는데 


어느날 일하느랴 점심시간을 놓쳐서 


4시쯤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그때 이 시간엔 사람이 별로 없겠다!


해서 찾아간 강남역 아오리라멘!


지나가면서 본

겉모습은 이자카야인줄 알았어요










라멘을 매우 좋아하는 1인!


일본스러운 이런 라멘집은 처음이였어요!



신기방기


휴지도 위에 달려있고


위에 짐 칸도 있고 


머리끈도 있고


신기신기 




 






메뉴판을 안찍음..........


기본 차슈랑 파가 들어간 라멘은 9천원


차슈, 김, 파, 아지타마고, 멘마  이 5가지가 들어가면 만원!



그리고 숙주, 백김치, 부추김치 이런 것들은


추가적인 금액을 더해서 


주문하는 거였어요~!











비밀소스로 매운맛을 정할 수 있었는데


저는 얼큰한 맛으로 골랐어요!


근데 얼큰을 넘어선 고추기름 소스로 인해


처음먹고 사레걸리뻔 ㅋㅋㅋ


기침 좀 하다가 조심조심 훅들어가지 않도록


얌전히 먹었죠



하...덥다....ㅋㅋㅋㅋㅋㅋ



국물이 굉장히 진해요!










차슈는 음......


보쌈같은느낌??


쫌 뻑뻑했어요 


혼자 집중해서 먹을 수 있는


강남역 아오리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센과치히로 비슷한 느낌의 그림도 벽에 


있었어요 ㅋㅋㅋ


인테리어 일단 일본을 안가본 1인으로써 


신기했어요 ㅋㅋ



사람도 계속 오더라구요










다녀오고 나서 알게되었어요


빅뱅 승리가 하는 가게라는 걸.....


다음에 또 가야지~~











강남역 1번출구에서 3분?거리에있어요~


아오리라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