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핑크뮬리 카페 키친오즈가 원조라는데요!

Posted by IT정보꾸러미
2017. 10. 19. 14:47 일상

제주도핑크뮬리 카페 키친오즈가 원조라는데요!






제주도핑크뮬리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틈만 나면 가는 오주입니다.


이번 추석떄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사진 찍기 기가막힌 카페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10월에 가장 핫하다는 제주도핑크뮬리!


제주도핑크뮬리 원조 카페 키친오즈를 직접 다녀온 


후기 한번 볼까요??





제주도핑크뮬리제주도핑크뮬리





제주도핑크뮬리 카페 키친오즈!


도착하자마자 시선강탈만큼 크게


써져 있는데요!


1인 1주문은 꼭 해야 하니깐 


알고 계셔야 해요^^


영업은 11시부터 6시반까지(화요일 휴무)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208번지





제주도핑크뮬리





11시에 딱 도착했지만 기다려야 하는상황...


제주도핑크뮬리 카페.....역시 사람이 많네요.


그래도 날씨 하나는 끝내주는날 다녀온


제주도핑크뮬리 카페! 언넝 들어가볼까요?





제주도핑크뮬리




하지만, 어린 아이는 들어갈 수 없다는점!


꼭 참고하셔야 해요!


13세 남성만한 강아지가 돌아다니고 있어요.




제주도핑크뮬리





제주도핑크뮬리 카페 키친오즈의 메뉴인데요!


저는 음료만 먹었지만, 다음번에는


파스타와 피자도 먹어보려고 해요.


메뉴판에 커피가 없지만, 커피 있어요...


사진찍고나니 흔들려서 업로드를...못했네요...






제주도핑크뮬리





내부 또한 깔금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저 창문 사이로 보이는게 바로 제주도핑크뮬리에요.





제주도핑크뮬리






제주도핑크뮬리 카페 키친오즈에 메인 포토존인뎅!


해가 떠있을때 찍으면 더욱 더 색이 이뻐요.


뒤에 보이는 하얀집과 하늘의 조화가 너무이뻐서


사진 또한 정말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저도 이런집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들더라구요.






제주도핑크뮬리





제주도핑크뮬리





정원 안에는 들어가지 않는 센스! 


다들 알고 계시죠??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선 지켜야 할


사항들이 있겠죠??


다행히 제가 있는 동안에는 별일이 없었지만


줄을 넘어가는분들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도핑크뮬리




맑은 하늘과 하얀집 그리고 제주도핑크뮬리의 조화가


정말 잘어울리는 곳 바로 키친오즈 카페! 


제주도핑크뮬리를 보고 싶다면 여기를 추천드려요!





제주도핑크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