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 한우맛집 한우마을에서

Posted by 따봉아빠
2017. 11. 5. 01:00 일상

마장동 한우맛집 한우마을에서 최고급한우를~





지난주에 급 소고기가 이빠이 땡겨


바로 따봉엄마와 따봉이 따따봉이 데리고


집근처 마장동으로 출발~


마장도 한우맛집 한우마을은


따봉엄만와 연애할때 부터 다니던 곳입니다.





마장 한우맛집 한우마을 들어가시면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국회의원분들 구청장님들 한번식은 다녀 가셨다라고요!!





한우마을 소고기 냉장고 입니다.


여기서 직접 드시고 싶은 부위별로 골라 


드시면 되세요~~


우리가족은 꽃등심과 살치살로 정했답니다.^^





마장동 한우맛집 한우마을에서  먹기시작한건


살치살~ 대박 마블링 보이시나요....


말이 필요없음 하하하


그다음으론 꽃등심~ 또한 쵝오입니다.


질좋은 고기 싼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마장한우마을 어떠신가요? ㅎㅎ


제입맛엔 역시 소 한마리에 


얼마 안나온다는 살치살~ 


이 딱인거 같네요 ㅋㅋ





마장 한우맛집 한우마을은 밑반찬도


어마어마 하게 나온답니다.


저희 식구는 살짝 모잘라 ~~


육사미~~ 추가했다는 ㅋ





점심먹고 포스팅 쓰고 있는데 ㅋㅋ 


또 땡기는 한우 소고기 ㅋㅋ


마장동에서 고기 드실분들 어느집으로 갈지 


고민하지 마시고......


걍 약도 보고 찾아가세요~


어디로? 마장 한우맛집 한우마을로 가시면 되요~





참고로 마장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마장한우마을에서 주차 할인권을 준다는점~


꼭 참고하세요`~ 주차장에서 도보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