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롯데몰 나들이~~

Posted by 따봉아빠
2016. 10. 23. 22:20 일상
김포공항 롯데몰 나들이~~



비오는 일요일... 이여사님께서 제주도 여행 가따오시는날 

따봉아빠의 어머님인 이여사님을 픽업 해드리러 따봉엄마와 따봉이랑  김포공항 롯데몰 ㄱㄱㄱ~~





14시30도착 ㅋ인증샷 ㅎㅎ


여기서 19시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사람이 너무마나 벌써 힘들어 지네요ㅠㅠ






김포공항롯데몰... 일단 백화점도 있고 김포공항과도 연결이 되어있어 주차를 백화점에 주차하면 꽁짜라서 좋지만..

유아휴계실.. 수유실.. 넓은 이곳에... 달랑 두개... 엄청작은사이즈.... 애기 아빠 엄마들이 이렇게 많은데...달랑 두곳..
 
일단 우리따봉인 정말 순한데.. 밥때대서 밥안주면 난리나거든요 ㅋㅋ급한대로 수유실 앞 의자에앉아.. 밥주고..휴....





우리도 너무 배가고파 ...... 검색도 없이 사람없는곳으로 ㅋㅋ 밑반찬이 부실했지만... 나름 ㅋㅋ 괜춘허네요 ㅋㅋㅋ




다들 배가 불러 ㅋㅋ소화시킬겸 김포공항 롯데몰 쇼핑하고 ㅋㅋ
이여사님은... 연착되었다는 전화만주시고...ㅡㅡ 더이상 할게읍서 ㅋㅋㅋ김포공항으로 넘어가써요




김포공항 수유실은 그나마 김포공항롯데몰 보단 사람이 없어 좋네여 ㅎㅎ




우리따봉이 밥먹는 자세... 끝내주죠ㅋㅋ




이여사님께서 연착으로 인해 20시에 나오신다해서... 

다시 롯데몰로 가서 ㅋ 스무디킹에서 좀 쉬다

이여사님 만나서 집으로 ㄱㄱ

김포공항 국내선 도착에서 롯데몰까지 걸리는 시간은

도보6분 걸리더라고요^^





이여사님 집으로 모셔다 드리고

집에와서 김포공항롯데몰 에서 구입한 

따봉아빠,따봉엄마의 커플 운동화 ㅋㅋㅋㅋ

다음부턴 뱅기탈때 김포공항 롯데몰에 주차 해야겠어요

사람이 많다는게 단점이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