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다이나믹메이즈 재밌다! 또가고싶다!

Posted by IT정보꾸러미
2017. 10. 21. 07:00 일상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재밌다! 또가고싶다!






제주다이나믹메이즈




비가 올까 말까한 날씨여서 방문한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실내관광지이고 체험을 좋아하기 


떄문에 선택한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어떤지 가볼까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제주다이나믹메이즈에 들어가자마자


신나는 사진들이 있는데요! 


가까운곳에 카트부터 테마파크가


있다고 하니 제주다이나믹메이즈부터


즐기고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제주다이나믹메이즈가 


힘들기 때문이라고는 말을 못하겠어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또한, VR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VR아직도 한번도 못해봤는데.....


아이들이 체험하는걸 보니깐 


재미는 있어보이지만....창피해서 그만!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종류도 6가지나 있더라구요!


이게 많은건가요?? 적은건가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이제 본격적으로 제주다이나믹메이즈을


즐기러 가볼까요??


건물이 두개로 되어있어서 조금만


이동하면 되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신발은 벗어주세요!!


맨날로 체험을 해야하기 때문에


꼭 편한옷을 입는걸 추천드려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제주다이나믹메이즈는 에피소드3인데요!


3번쨰 지점이라고 해서 에피소드3라고 해요.


서울 인사동 또는 강원도 속초에도 있다고


하네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총15개의 미션을 풀면서


통과하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성인도 해볼만한 것 같아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다 통과를 하면 이렇게 


사진도 찍어주고!


전송도 받을 수 있어요.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제주다이나믹메이즈의 스피드러너


팁을 드리면 화산섬의 비밀 끝나고


바로 하지 마세요! 


체력의 한계가......땀이.......




제주다이나믹메이즈




저는 4분 20초가 나왔지만......


만족하기로 했어요....


급격하게 쏟아지는 피로떄문에


커피한잔을 마시러 갔던 기억이.....




날씨가 안좋거나 비오는 날씨에 가기


딱 좋은 제주다이나믹메이즈!


또한,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만한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