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현대백화점 9층 자연별곡 궁금중 해결

Posted by 따봉아빠
2017. 2. 14. 16:30 일상

미아현대백화점 9층 자연별곡 궁금중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으로 


퇴근후 저녁먹으로 따봉엄마와 따봉이와 같이


출동 하였습니다.





미아현대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별곡 따봉엄마가 가자고 가자고 해서 


방문했는데.... 와~~~


계절밥상보다 음식은 적지만 가격도 싸고 딱 내 취향^^


몇일전 미아 빕스 대신 미아 애슐리로 정했고


월곡 계절밥상대신 인제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으로 바꿨답니다.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도 디저트는 미아애슐리 딸기축제 처럼


딸기 디져트가 많이 있더라고요^^


따봉엄니 한바퀴 쓸어오라하고 따봉이랑 놀면서 사진찍는중입니다.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에 일하시는 분들이 쎈스가 있더라고요


아이가 있으니 아기의자 가져다 달라고 말하기 전에


바로 아라서 가져다 드리더라고요^^


음... 아주좋아~~ 이런서비스 맘에 들어 하하하





따봉엄마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음식가지러 가서 안와요 ㅠㅠ 


얼마나 많이 가져오실려나 ㅎㅎㅎ


따봉이랑 아빠의 사진찍기 ㅋㅋㅋ 따봉아 제발 딸처럼 


이쁘게 웃으면 안될까??? 여성여성하게 안될까? ㅎㅎㅎ





따봉엄마 여기 있네요~ ㅎㅎㅎㅎ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일단 너무 맘에 드네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ㅎㅎㅎㅎ


따봉엄마가 와서 교대로 인제 내가 음식 가지러 갔습니다.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맛있겠쥬~ ㅎㅎ


먹을게 엄청 많았어요^^


일부분만 가져 왔습니다.ㅎ ㅎ ㅎ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케익 이런것보단


떡종류가 있더라고요 한식답게 ㅋ


딸기로 만든 찹쌀떡 완젼 맛있었어요^^





이건 종편위에 올라가 있는 생딸기 


이것 또한 완젼 맛있다는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완젼 강추 드립니다.





우리따봉이 먹을 준비 끝 ㅎㅎ


인제 사진 못찍어요 딸래미 밥머겨야 하니 ㅋㅋ


미아현대백화점 자연별곡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 드립니다.